본문 바로가기
웨딩

JK아트컨벤션 웨딩홀을 추천하는 이유

by Direct 2025. 5. 6.

 

JK아트컨벤션에서의 결혼식은 잘 만들어진 한편의 뮤지컬 공연과도 같아요. 공간 설계에서부터 그런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. 천장이 높고 로비가 넓으며 곳곳에 직원들이 배치되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고, 라이브 밴드의 웨딩마치가 울려 퍼지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본격적인 무대의 막이 오른답니다.

 

웨딩홀에는 두 개의 웨딩홀이 마련되어 있어요. 첫 번째는 250석 규모로 11미터의 웅장한 천고가 돋보이는 오페라극장식 아트리움 홀이고,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효과가 돋보여요.

 

홀 뒤편에는 2층 신부대기실과 연결되는 리프트 장치가 설치되어 낭만적인 신부 입장 이벤트를 도와줍니다. 그 순간 스포트라이트와 모든 하객들의 시선이 신부에게 집중되겠죠. 신랑신부와 하객 모두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이벤트 연출이라고 생각해요.

 

1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엠버루체 홀 또한 아트리움 홀에 뒤지지 않아요. 엠버루체 홀은 역시 11미터에 이르는 천정고,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보석 장식, 그리고 독특한 동선의 입장 방식으로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하는 것 같아요.

 

 

 

우선 신랑이 홀 좌측 통로를 통해 입장한 후 무대 중앙에 자리를 잡으면, 그곳에서 큰 목소리로 신부의 이름을 부르면 홀 우측 2층 통로에서 신부가 등장해요. 박수와 환호가 쏟아지는 가운데 신부는 주례단상으로 행진하여 아버지와 합류한 후 다시 홀 중앙에 있는 신랑에게 다가가는 것이죠. 기존의 평범한 신랑신부 입장과 달리 동적이고 극적이에요.

 

그리고 무엇보다 JK아트컨벤션을 추천하는 이유는 연회 음식에 있어요. 인기 메뉴는 두 군데 이상 분산 배치하여 혼잡을 방지하고, 연회장은 총 1,500석 규모로 언제든지 좌석에 여유가 있어요. 맛과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부족함이 없습니다.